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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투명성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 분석 및 연구


무역 투명성 시스템을위한 데이터 분석 및 연구.


개요 편집.


ICE는 무역 기반 자금 세탁, 밀수품 밀수, 무역 사기 및 기타 수출입 범죄에 대한 ICE 조사를위한 리드를 생성하고 지원하는 무역 투명성 시스템 (DARTTS)에 대한 데이터 분석 및 연구를 관리합니다. DARTTS는 무역 및 금융 데이터를 분석하여 조사를 정당화 할 수있는 통계적으로 비정상적인 거래를 식별합니다. 이러한 이형성은 독립적으로 확인되고 숙련 된 ICE 조사관이 추가로 조사합니다.


DARTTS는 ICE 무역 투명성 단위 (TTU)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무역 투명성은 무역 패턴의 이상을 확인하기 위해 미국 및 외국 무역 데이터를 조사하는 개념입니다. 이러한 예외는 밀수 밀수, 모조품 밀매, 물건의 오 분류, 수익금을 숨기기위한 상품의 과소 평가 또는 과소 평가와 같은 ICE가 조사 할 책임이있는 무역 기반 돈세탁 또는 기타 수출입 범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불법 활동. 조사 과정의 일부로 ICE 조사관과 분석가는 의심스러운 거래를 결정하고 조사를 정당화하기 위해 수입업자, 수출업자 및 일련의 무역 거래에 대한 자금 조달을 이해해야합니다. DARTTS는 조사자의 이례 분석 및 분석을 자동화하여 조사 프로세스를보다 효율적으로 만들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DARTTS는 ICE가 포함하고있는 데이터와 데이터를 분석 할 수있는 세부 수준으로 인해 다른 시스템에서는 사용할 수없는 연구 및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DARTTS는 미래의 행동이나 개인이나 단체의 "프로필"을 예측하지 않습니다 (예 : 의심스러운 것으로 미리 결정된 특정 행동 패턴을 충족하는 개인이나 단체를 식별). 대신 사용자 지정 쿼리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변칙적 인 거래 및 금융 거래를 식별합니다. 수사관은 변칙 거래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여 의심스러운 거래인지 여부를 판단하고 추가 조사를해야합니다. 수사관은 추가 사실을 수집하고 DARTTS 데이터의 정확성을 확인하며 판단을 내리고 판단을 내립니다. 모든 예외가 정식 조사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DARTTS는 현재 ICE 본부 또는 ICE 분야의 TTU 조사에 종사하는 ICE 특수 요원 및 범죄 연구 전문가 및 적절하게 지원 된 지원 인력에 의해 사용됩니다. 2010 년 4 월 ICE는 DARTTS를 ICE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로 전환하기 시작하여 DARTTS를 현장에서 더 많은 수의 ICE 요원에게 제공 할 수있게했으며 적절한 액세스 제어가 필요합니다. ICE는 계속해서 ICE 전역에 엔터프라이즈 버전을 배포합니다.


기술 및 방법론 편집.


DARTTS는 CBP, 기타 연방 기관 및 외국 정부에서 수집 한 무역 데이터 및 CBP 및 FinCEN에서 수집 한 재무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DARTTS 데이터는 주로 국제 상거래 및 금융 거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ICE는 DARTTS에 포함시키기 위해 개인이나 단체로부터 직접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대신 ICE는 CD-ROM, 외부 저장 장치 또는 전자 데이터 전송을 통해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신하고 데이터를 DARTTS에로드합니다. DARTTS는 COT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원시 거래 및 재무 데이터를 분석하여 예외 및 기타 의심스러운 거래를 식별합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숙련 된 조사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구조화 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사 경험이있는 비 기술적 인 사용자가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문제 영역을 신속하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조사자가 특정 지식과 전문 지식을 복잡한 데이터 세트에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DARTTS는 세 가지 주요 분석 유형을 수행합니다. 미국과 외국의 수출입 데이터를 비교하여 국제 무역 불일치 분석을 실시하여 잠재적 인 사기 또는 기타 불법 활동에 대한 추가 조사를 요구하는 불일치 및 불일치를 확인합니다. 거래 가격 데이터를 분석하여 단가 분석을 수행하여 무역 기반 돈세탁의 지표가 될 수있는 상품의 과도 또는 과소 가격을 파악합니다. DARTTS는 또한 재무보고 데이터 (통화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 금융 기관의 예금, 의심스러운 금융 활동 보고서 및 거래 당사자의 신원)를 분석하여 돈을 나타낼 수있는 활동 패턴을 식별함으로써 재무 데이터 분석을 수행합니다 세탁 계획.


DARTTS는 다른 기관 및 외국 정부에서 수집 한 대량의 금융 및 거래 정보를 일상적으로 "원시 데이터"라고합니다. DARTTS에 무역 데이터를 제공하는 대행사는 수입 수출 전자 또는 종이 양식을 작성한 개인 또는 기업으로부터 직접 PII를 수집합니다. DARTTS에 재무 데이터를 제공하는 대행사는 특정 재무보고 양식을 작성해야하는 은행과 같은 개인 및 기관으로부터 PII를받습니다. 관련 데이터를 함께 연결하려면 원시 데이터의 PII가 필요합니다. 또한 조사해야 할 사람이나 단체를 식별해야합니다.


금융, 돈세탁 및 무역 사기 수사를 수행 한 경험이있는 ICE 수사관은 완성 된 분석을 사용하여 가능한 범죄 활동을 파악하고 현장 조사관을 지원합니다. ICE 본부의 TTU 조사관은 DARTTS 분석 결과를 수사 추천 패키지의 일부로 ICE 현장 사무소에 보내 범죄 수사를 시작하거나 지원합니다. 국내 현장 사무소의 ICE 수사관은 DARTTS 분석을 사용하여 리드 및 후속 조사를 독립적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미국 주재 미국 대사관의 ICE 조사관은 독립형 단말기의 DARTTS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조사관은 DARTTS를 사용하여 금융, 자금 세탁 및 무역 사기 조사를 지원하는 분석을 수행하고 ICE가 익명의 미국 무역 데이터를 공유하는 파트너 국가 TTUs의 문의에 응답합니다.


데이터 소스 편집.


DARTTS의 모든 원시 데이터는 다른 미국 기관 및 외국 정부 기관에서 제공하며 미국 무역 데이터, 해외 무역 데이터 및 미국 재무 데이터의 세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DARTTS의 미국 무역 데이터는 (1) CBP가 CBP Form 7501 (Entry Summary)을 완료 한 미국으로 상품을 수입하는 개인 및 단체로부터 CBP가 수집 한 ACS의 추출물 형태로 데이터를 가져 오거나 ACS, (2) CBP와 미 상무부가 상무부 양식 7525-V (Shipper 's Export Declaration) 또는 AES를 통해 미국의 상품을 수출하는 개인 및 단체로부터 수집 한 수출 데이터 및 (3) 공개적으로 수집 된 미국 수출 데이터 (즉, PII를 포함하지 않는 데이터)는 미 상무부에서 ICE가 구매 한 것입니다.


DARTTS 엔터프라이즈 버전에서 ICE는 선하 증권 데이터와 함께 새로운 데이터 모듈을 통합 할 계획입니다. 이 데이터 모듈은 항공사가 제공 한 데이터로 특정 목적지로의 선적화물 운송을 확인합니다. 이 정보에는 수취인 이름과 주소, 발송인 이름과 주소, 컨테이너 번호, 운송 업체 및 선하 증권이 포함됩니다. AMS를 통해 CBP에 의해 수집되며 CD-ROM, 외부 저장 장치 또는 DARTTS로 업로드하기위한 전자 데이터 전송을 통해 ICE에 제공됩니다. ICE는 새로운 선하 증권 모듈을 포함하도록 DARTTS PIA를 업데이트했습니다.


DARTTS의 외국 수출입 데이터는 관세 상호 지원 협정 (CMAA) 또는 기타 유사한 합의에 따라 상대국에 의해 ICE에 제공됩니다. 특정 국가는 PII가 제거 된 무역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른 국가들은 무역 기록에 포함될 수있는 개인의 이름과 기타 식별 정보를 포함하는 완전한 무역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미국 국무부.


행동하는 외교.


무역 투명성 단위.


그러나 공식 금융 부문의 기업들이 자금 세탁 방지법 및 규제와 불법 자금이 지하로 이동함에 따라 인정 된 공식 금융 부문 외부의 금융 흐름으로 인한 위협을보다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대체 송금 시스템은 자금 세탁 및 금융 범죄를보다 투명하게하기 위해 고안된 규정의 전부 또는 일부를 우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체 송금 제도가 있지만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치를 이전하기 위해 국제 무역의 오용에 대한 다양한 정도에 의존한다.


무역 기반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돈과 가치를 이전하는 일종의 평행 한 방법으로 작용합니다. INCSR의 2003 년과 2004 년 판은 "무역 기반"돈세탁의 사용과 인식 증대를 설명했다. hawala, 암시장 페소 거래, 금, 다이아몬드와 같은 상품 사용과 같은 시스템은 현재 재무보고 요구 사항에 포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전 세계 법 집행에 막대한 어려움을 낳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대체 송금 시스템의 대부분은 원주민과 민족 기반으로 이루어져있어 미국 수사관이 이해하고 침투하고 목표로 삼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미국과 세계의 다른 국가들이 공식 및 비공식 금융 부문에 대한 금융 규제 및보고를 강화함에 따라 무역 기반 돈세탁 및 대체 송금 시스템의 사용이 확실히 증가 할 것입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미국이 글로벌 금융 투명성을 진전 시켰을 때 오늘날 사기성 가치 이전, 돈세탁, 테러 자금 조달 및 기타 금융 범죄를 가리킬 수있는 거래 예외를 탐지 할 수있는 국제적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세관 및 법 집행 경험에 따르면 의심스러운 무역 기반 활동을 분석하고 조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특정 국가 간 특정 수입 및 수출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사실, 이전 미국 관세청 (국토 안보부의 이민국 (ICE))은 미국 무역 데이터를 사용하고, 의심스러운 변칙을 조사하고, 가능성이있는 조사 대상.


그러나 미국 데이터 만 사용하면 한계가 있습니다.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분석가들은 다른 국가의 해당 무역 데이터를 비교해야합니다. 국가 X가 상품을 국가 Y로 수출하는 경우, 이론적으로 가격, 수량 및 일반 설명에 관한 국가 X의 수출 기록은 국가 Y의 해당 수입 기록과 일치해야합니다 (일부 인정 된 변수와 일치해야 함). 그러나 무역 상품 X를 통해 Z를 통해 Y 국가로 환적됩니다. 의심스러운 거래가 미국 상업에 개입하지 않을 경우 미국 법 집행에 추가적인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무역 사기의 확고한 패턴에 대한 세계적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가 아닌 서부 아프리카 국가의 다이아몬드가 벨기에로 수출되고 있다는 사실이 발견되어 킴벌리 프로세스가 만들어졌습니다. 미국 관세청은 콜롬비아 암거래 페소 거래와의 전쟁, 카리브해의 금 생산국 외의 의심스러운 금 운반선 조사, 중동의 환적 된 직물 검사를 위해 무역 이변을 조사하는 동일한 기법을 사용했다. 이 경우 세관은 미국 무역 데이터를 협력 국가의 무역 데이터와 일치시키고 의심스러운 지표를 찾을 수있었습니다. 콜롬비아의 경우 무역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마약 카르텔과 국가에서 가장 큰 폭도 인 FARC 사이의 연관성이 드러났습니다.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원하는 무역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모든 국가는 세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국가는 수입 목적을 위해 관세 및 관세를 부과합니다. 실제로 덜 발달 된 국가는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관세에 의존합니다. 무역 데이터 수집 및 보관 방법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서로 다른 통관 서비스는 통일 된 규범 및 표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현재 특정 미국의 관세에 의해 개척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관세 사기 및 기타 범죄의 징후를 비교 및 ​​검사 할 수 있고 국토 안보부의 이민 및 세관 집행 국 (DHS /얼음).


지난 2 년 동안 의심스러운 금융 거래를 조사하는 성공적인 FIU (Financial Intelligence Unit) 모델을 빌려 미국은 의심스러운 거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한 후 보급 할 프로토 타입 TTU (Trade Transparency Unit)를 수립 할 타당성을 연구했습니다. 적절한 집행 조치에 대한 조사 결과. 그 목적은 이전에 확립 된 무역 기반의 대체 송금 시스템 및 세관 사기에 맞서 새로운 EGmont Group of Financial Intelligence Units과 유사한 세계적 TTU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는 새로운 조사 도구입니다.


ICE는 미국 국무부와 협력하여 무역 투명성 단위 (Trade Transparency Unit)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범죄 및 테러 조직의 착취에 취약한 상업 무역 및 금융 및 운송 부문의 시스템 취약성을 타깃으로하고 제거함으로써 미국 경제의 무결성 및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무역 투명성의 후원하에 ICE는 TTU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참여하는 외국 정부와 파트너십을 형성 할 것입니다. 미국과 외국 정부는 국제 무역 데이터의 불일치 또는 이상을 탐지하기위한 전용 집행 단위를 만들 것입니다. 이는 무역 기반 돈세탁 또는 기타 범죄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TTU는 무역 기반 돈세탁, 국제 국경을 넘나 드는 범죄 수익의 불법 이동, 대체 송금 시스템, 테러 자금 조달 및 기타 금융 및 무역 범죄와 관련된 조사 및 기소를 지원합니다.


제안 된 TTUs를 지원하기 위해 ICE는 자금 세탁, 밀수입 밀수 및 무역 사기를 탐지하고 추적하도록 설계된 "무역 투명성을위한 데이터 분석 및 연구"(DARTT)라는 분석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했습니다. DARTT는 전 미국 관세청 (US Customs Service)과 ICE가 무역 기반 돈세탁 및 사기 탐지에 성공적으로 사용했던 초기 분석 시스템의 결과물입니다. DARTT는 수사관이 무역 및 금융 거래의 불일치를 식별하여 현장 실체에 조사 추천을 보급하는 것을 용이하게합니다.


콜롬비아 계획 (Plan Colombia)에서 ICE는 콜롬비아 정부와 최초의 TTU를 형성했습니다. 이 무역 투명성 이니셔티브를 촉진하기 위해 ICE는 몇몇 BMPE (Black Market Peso Exchange) 조사에서 콜롬비아 TTU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BMPE와 FARC 간의 연계를 이미 입증했습니다. ICE는 DIAN, 콜롬비아 관습 및 세무 당국의 조직 인프라를 개선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단계에는 ICE 및 DIAN이 거래 정보를 공유하기위한 기본 틀을 제공하는 상호 지원 협약이 포함됩니다. ICE는 BMPE 계획을 목표로 한 계획 콜롬비아에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통합했습니다. DIE가 ICE 현장 사무소의 리드를 개발하기 위해 BMPE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콜롬비아에서 요원과 분석가를 임시 할당하기 위해 전용 기금이 할당되었습니다. 또한 DIAN이 가져 오기 / 내보내기 데이터를 추적하기 위해 컴퓨터와 장비를 구매했습니다. TTU 개발의 선구자적인 작업이 2005 년에 구체적인 결과를 보여주기 시작한다는 유망한 징후가 있습니다. 몇몇 국가에서는 ICE가 무역 투명성 단위 사업에 참여하도록 접근했습니다. 이 국가에는 브라질,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파나마, 인도 및 필리핀이 포함됩니다. 또한 Trade Transparency Units의 개념은 여러 동유럽 및 중부 유럽 국가에 제공되었습니다. TTU의 지역화는 참여국 간의 무역 데이터 교환을 궁극적으로 제공 할 것이며 돈세탁, 국제 조직 범죄 및 테러를 막기위한 세계적인 노력에서 점차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Dartts 데이터 분석 및 무역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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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투명성 단위.


무역 기반 돈세탁 (TBML)은 불법적 인 기원을 합법화하기 위해 무역을 통해 범죄 수익을 위장하는 과정입니다. TBML은 단일 활동이 아니라 범죄 수익을 위장하기 위해 함께 사용되는 다양한 제도를 말하며 불법 행위의 이동, 거래 서류 위조 및 범죄 수익 통합을 목적으로하는 무역 관련 금융 거래의 허위 ​​진술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형사 및 테러리스트 조직은 합법적 인 무역 거래와 관련된 복잡하고 때로는 혼란스런 계획을 채택하여 전세계 무역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 세계로 가치를 이동시킵니다. 연간 무역 기반 자금 세탁은 수십억 달러를 초과하고 매년 증가하고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ICE는 세계 TBML 동향을 파악하고 다른 국가의 무역 투명성 단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된 무역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무역 투명성 단위를 설립했습니다. TBML의 사례와 패턴을 확인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무역 거래의 양측을 조사하여 명백한 예외 사항에 대한 무역 데이터의 교환 및 후속 분석을 통해서입니다.


이기구는 ICE와 미국 무역 파트너가 비교 및 ​​분석을 확인하기 위해 무역 데이터를 교환하는 데 동의 할 때 구성됩니다. 최첨단 소프트웨어와 검증 된 조사 기법을 사용하여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거래를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돕기 위해 ICE는 데이터 분석 및 분석이라는 특수 컴퓨터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무역 투명성 시스템 연구. 국내외 무역 데이터를 모두 포함하는이 시스템은 사용자가 무역 거래의 양면을 볼 수있게하여 양국에 투명하게 만듭니다. 이 조사 도구는 TBML, 세관 사기, 밀수입 밀수, 탈세조차를 나타내는 국제 무역 이변과 금융 부정 행위를 확인하는 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ICE는 2004 년에 워싱턴 DC에서 무역 투명성 단위 개념을 시작하여 이후에 여러 국가와 대외 무역 투명성 단위 협력 관계를 수립했습니다.


또한, ICE 무역 투명성 단위 (ICE Trade Transparency Unit)는 기관 간 파트너 및 재무 행동 태스크 포스와 같은 국제기구와 협력하여이 글로벌 이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무역 투명성 단위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모든 참가국간에 무역 데이터가 공개 교환 될 것입니다. 이것은 국제 조직 범죄 및 테러를 포함하여 돈세탁과 초국적 범죄를 저지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무역 기반 돈세탁의 적기 표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 관련 제 3자가 현금으로 만든 공급 업체에 대한 지불, 관련없는 제 3 자로부터의 송금을 통한 공급 업체로의 지불, 관련없는 제 3 자로부터의 수표, 은행 환어음 또는 우편환에 의한 공급 업체로의 지불, 상품 오 분류, 상품 초과 가치 평가 또는 과소 평가, Carousel 거래 (동일한 고가 상품의 반복 된 수입 및 수출), 거래되는 상품이 관련 사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비정상적인 운송 경로 또는 환적 포인트, 상품 또는 운송 방법과 일치하지 않는 포장, 및 이중 인보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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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무역이 세상을 변화시킨 방법. 매주 월요일, 이 칼럼은 역사 속에서 발견 된 역사, 역사 및 사건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을 탐구하기 위해 역사 속의 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내 목걸이에 필요한 금메달이 있고 가운에 필요한 실크가있어. 요즘엔, 뭔가 필요한 것이 있으면, 가장 가까운 쇼핑몰로 가셔서 몇 달러를 내고 집으로 가십시오. 수천년 전에이 프로세스는 거의 단순하지 않았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마을에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성장시키지 못했거나 그것을 쌓거나 만들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 희망을 포기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멀리 여행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많은 도시에서 무역 노력은 너무 심했습니다. 그 고대 도시들은 역사 책에서 드문 모습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첫 번째 문명이 약 5 천년 전에 서로 거래를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부유하고 도박을당했습니다. 무역은 인간 상호 작용에 대한 보탬이되었으며, 문화적 접촉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 사람들이 처음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의 더 큰 도시로 정착했을 때, 자급 자족 & ndash;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생산해야한다는 생각; 퇴색하기 시작했다. 농부는 이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현지 시장에서 곡물이나 냄비 용 곡물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도시는 기후와 천연 자원이 다른 것을 만들어내는 멀리 떨어진 다른 도시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물건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장거리 교역은 느리고 종종 위험했지만, 여행을하고자하는 중매인에게는 유리했습니다. 최초의 장거리 교역은 메소포타미아와 기원전 3000 년경 파키스탄의 인더스 계곡 사이에서 발생했다고 역사가들은 믿는다. 이 초기 시대의 장거리 교역은 거의 독점적으로 향신료, 섬유 및 귀금속과 같은 명품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이 농산물이 풍부한 도시들은 재정적으로 부유 해져 보석, 고급 예복 및 수입 식품에 대한 다른 주변 지역의 식욕을 만족 시켰습니다. 그 무역 네트워크가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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